반응형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수제 버거. 기존에 XXX드 사에서 배신 당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수제 버거에 쏠리고 있다 보니 근처에 버거집이 새롭게 생기면 꼭 한번 방문을 해봅니다.

하지만 부산에 생각보다 많지 않은 수제 버거집을 찾아 다니는 것도 힘이 들었는데요. 집 근처에 수제 버거집이 생간다고 해서 많은 기대를 품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오픈 첫날/ 오픈 일주일후/ 그리고 일주일전 으로 방문을 하였는데요. 전체적인 소개와 버거 후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메뉴구성 및 인테리어

저녁에 방문했을때 찍은 사진이라 어두워 보이지만, 깨끗한 건물에 블랙배경의 간판은 새련되 보이고 안에서 패티와 빵등을 조리 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가 있어서 위생적으로 안심을 하고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그리 크지 않은 장소이기 때문에 입구에 들어가서 보이는 메뉴판에 모든 내용이 거희 다 들어가 있습니다. 제가 3번 방문해 보면서 먹어본 버거는 오리지널 더블, 시그니처, 오리지널 3x3을 먹었는데요. 맛 후기는 나중에 적기로 하고, 수제 버거 임에도 여러가지 종류와 세트를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한쪽벽은 화이트 벽돌에 블랙 액자로 포인트를,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시그니처 모형과 버거를 만드는데 7~10분 정도 걸린다는 안내 현수막이 걸려 있습니다.

버거앤프라이즈는 체인점임에도 불구 하고 점주분이 직접 패티를 만들어서 주문이 들어 오는데로 굽기 때문에 기존에 패스트 푸드점을 생각 하고 가신다면 조금 답답하게 느껴 지실 수 있습니다.

손님이 없다면 7~10분 손님이 많이 기다리는 상황이라면 그보다 조금 더 긴시간은 예상을 하고 버거를 주문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네요. 다행히 제가 갔을때는 그리 많은 시간을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거기다가 평일런치 10%할인 행사를 하고 있으니 근처 거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평일 런치를 노려 보시는것도 큰 도움이 되겠네요.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버거맛은?

아주 예전 수제 버거는 접시 위에서 칼로 썰어서 먹는 버거 였다면, 최근에 나오는 수제 버거들과 마찬가지로 버거앤프라이즈에서 나오는 버거는 양손에 들고 한입 가득 채울수 있는 형태로 나옵니다.

같이갔던 일행과 내가 시킨 버거를 몰라 당황했는데, 사장님께서 버거 포장지에 적혀 있는것만 확인하면 된다고 친절하게 알려 주시네요.

실제로 버거 포장지에는 싱글/더블/3x3 이라고 표시가 되어 제가 주문한 버거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

제가 이번에 주문한 3x3버거인데요 말그대로 패티가 3장이 들어 있어 패티맛을 엄청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했을때 시그니처 버거를 먹었었는데 양파향이 조금 강해서 점심으로 먹기에는 조심스러웠지만 오리지널 버거는 개인적으로 더블 정도가 무난한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3x3은 정말로 버거가 먹고 싶은 상태에서 두꺼운 패티 느낌을 느끼면서 입안 가득 버거로 채우고 싶으실때 드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버거앤프라이즈 연산점을 3번째 방문하면서

처음에 오픈하는 날에갔을때에는 좁은 장소에서 많은 고객들이 몰려서 사장님께서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개인적으로 버거가 맛있어서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다시 한번더 방문을 할수록 버거 나오는 시간도 단축되고, 사장님께서 얼굴도 기억 하셨는지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수제버거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고, 온천천 카페거리에서 산책중이나 데이트 중에 갈 맛집을 찾는다면 꼭 선택에 포함시켜야 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 하게 만드는 집입니다.

이제 배달도 하신다고 하시니 앞으로 자주 수제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생긴거 같습니다. 근처에 거주중이시라면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