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건강보조제품들이 많이 생겨 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물건들 중에서 가장 오랜기간,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건강보조제 하면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오메가3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오늘은 제가 2통째 사서 먹고 있는 코스트코 오메가3에 관해서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코스트코 오메가3는 어떤놈일까요?

오메가3


이름 한번 거창한 울트라 슈퍼 오메가-3 70% 입니다.. 제가 건강에 문제가 있어서 병원에서 오메가3를 정기적으로 먹으면 좋다고 하여서 먹은지가 벌써 2년 정도 되어 갑니다. 그와중에 먹어본 오메가3메이커는 몇가지가 되는데 최근에 한통 다시 사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코스트코 오메가3


뒤에 보면 성분이 나와 있는데 오메가3를 사실때에는 한가지중요한 것을 염두에 두셔야 한다고 합니다. 

바로 epa/dha 인데요. 이 성분을 잘 봐야 효과를 좀 더 잘 볼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오메가3 살때에 저 두개 가 어느정도 들어 있는지 꼭 확인하는데 코스트코 오메가3는 양이 적은편은 아닙니다. 

코스트코 오메가3

위를 보면 뚜껑에 아마도 유통기한이 표시가 되어 있는것 같구요. 그리고 일반적인 PT병 뚜껑 열듣이 열면 안열립니다. 꾹 누르고 여셔야 합니다. 뚜껑을 잘 보시면PUSH DOWN&TURN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아래에 보면 EPA및 DHA 함유를 유지 하고 있고 그 이름하여 울트라 슈퍼 오메가3 입니다. 한글로 잘 적혀 있는데요. 원산지는 미국입니다.


개별적으로 캡슐은 이렇게 투명에 가까운 불투명에 캡슐 하나 하나가 들어 있습니다. 저 캡슐이 200캡슐 들었으니 혼자 먹으면 6~7개월 정도 먹는 양인데요. 저희는 부부가 함께 먹다 보니 3~5개월 정도 먹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왜 코스트코 오메가3를 왜 2통째 사먹는 걸까요?

먼저 저는 3~4개 브랜드의 오메가3 를 먹어 보았는데요. 기본적인 성분은 거희다 비슷합니다. EPA 나 DHA 함유량 말이죠. 근데 간혹 칼슘이나 비타민이 함께 든 제품도 판매를 하는곳도 있는데 저는 순수 오메가3를 원했기 때문에 EPA DHA함유량을 중요 하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오메가3를 고를때 팁으로는 이러한 것이 있습니다.

1. 하루 한캡슐로 끝내야 합니다.

간혹 하루에 2개 오전 오후 먹게 되어 있는거 있는데, 챙격 먹는것이 생각 보다 많이귀찮습니다. 챙겨 먹는것 하나는 자신 있는 분이 아닌 이상 바쁘신분들이라면, 하루 하나에 영양소가 다 들어 있는 제품을 추천합니다.

2.다양한 오메가3를 드셔 보시길 권합니다.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오메가3를 드셔 보시면 어떤게 내몸에 맞는지 느껴 지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또는 아무런 변화가 없다가 오메가3만 변경해봤는데, 좀더 피곤이 덜 느껴 지신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오메가 3를 접해 보시고 그중에 자신에게 맞는것을 찾아 보시길 원해 드립니다.

아무래도 직업 사용해서 전문적인 사람이 아닌 사람이 쓰다 보니 의학적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하실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몸이 많이 좋지 않아서 오메가를 찾지 않는 이상 건강 보조제의 역활을 하는 오메가3를 고르는 팁을 고르기에는 실제로 먹어본 사람으로서, 하루에 한캡슐, 그리고 나 스스로가 이것 저것 드셔 보는것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용량은 나에가 맞는것을 찾은 이후 구매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 합니다.

치료제가 아닌 건강보조제의 역활을 하는 오메가3인만큼 다양한 제품을 드셔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