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바로 서생원조대게 입니다.

대게를 드시려면 아무래도 영덕이나, 강구 정도는 가줘야 저렴하고 맛나게 먹을수 있지만, 저희는 아쉬운대로 친한 지인 부부와 가벼운 산행을 마치고 집에가 가까운 기장으로 출동했습니다. 먼저 기장 서생원조대게 위치는 아래에 지도에 표시해 놓았습니다.

기장 서생원조대게+방갈로에서 오붓하게 먹으니 대게맛있네

 

지도 첨부해 놓으니 찾기 편하실거에요.

지도를 보시고 가시다 보면~ 아래 처럼 간판이 보이실 겁니다!

기장서생원조대게

 

간판이 매우 크니 누가 봐도 서생원조대게 도매 집은 찾으시기엔 편하실 거에요.

저긴 주차장 입구 이구요 주차장으로 들어 가면 가게 입구가 떡 하고 보입니다.

 

기장서생원조대게도매

 

1층과 2층 에서 많은 분들이 대게를 드실수 있도록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생원조 대게 도매집에서 드시기 위해서는 먼저 대게를 골라야 겠죠!?

 

기장서생원조대게도매

 

먼저 킹크랩을 하나 고릅니다.

전 개인적으로 킹크랩이 더 맛있어요..대게보다..

 

기장서생원조대게도매

 

홍게도 몇마리 골라서 같이 주문을 하구요.

 

기장서생원조대게도매

 

 

 

저희가 고른애들을 찜기에 찌기 시작 합니다. 이제 방으로 들어 가서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데요. 저희가 서생원조대게를 고른 이유는 방갈로에서 조용히 식사를 할수 있기 때문이에요. 저는 밥먹을때 주위에 시끌벅쩍한걸 별로 좋아 하질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방갈로 같이 조용한곳에서 식사 하는 것을 좋아 하는데 서생원조 대게는 그렇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기장서생원조대게도매

위에 사진 처럼 방갈로 형태로 각각에 방에서 가족끼리 또는 소규모 모임을 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저게 참 장점인거 같아요.

안에는 전기판넬이 설치 되어 있어서 춥지가 않구요, 에어컨도 따로 설치가 되어 있던거 같습니다. 여름에도 시원하게 먹을수 있겠네요.

기장서생원조대게도매

기본 상차림이 나오는데요~ 저희가 같이 간 부부와 저희 부부가 함께 공동으로 한얘기가 미역국이 참 맛있습니다^^

나머지는 소소에요, 대게집에는 이런 잔반찬 드시로 온게 아니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습니다. 기본 상차림 이후 한 20분 이상 기다리시면 대게가 나옵니다.

이 영롱한 자태를 보라 여기서 한마디 합니다. 이모~~~~~~~~좋은데이 한병이요. 대게 한입 소주한잔 절로 꼴깍꼴깍 넘어 가네요.

그리고 저는 대게집을 오면 참 좋아 하는것 한가지가 있습니다.

대게껍데기에 볶음밥이죠~^^ 정말 맛있습니다.

솔직히 대게집을 선택 하실때에는 그리 크게 선택 하실것이 별로 없습니다. 찌는게 기술이 필요 한게 아니고, 다른 잔반찬 드시려고 가시는게 아니기 때문에 일단 먹는 환경이 좋은가 보실게 있구요, 두번째로는 많이 주는가 입니다. 저희 4명이 갔었는데요. 기존에 식사를 조금 하고 갓더니 엄청 배가 부른 상태로 나왔습니다. 가격대는 영덕에 비할수가 있겠냐 만은, 나름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게 잘 나오구요,

거기다가 방갈로에서 오붓하게 먹고 등따시게 한숨 자고 편하게 먹다 나왔습니다.

이번 주말은 편안하게, 가족과 함께 방갈로에서 식사 한번 어떠신가요?^^

기장서생원조대게 집.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